주식 매매 일지

10월 8일 매매일지 - 다나와,백산,에스에프에이,전파기지국,한세실업 / 손절-SK네트웍스,위지윅스튜디오 본문

2019년/10월(+510)

10월 8일 매매일지 - 다나와,백산,에스에프에이,전파기지국,한세실업 / 손절-SK네트웍스,위지윅스튜디오

주산수학 2019. 10. 8. 23:43

 

 

다나와

-욕심을 버려야한다!!!

이전에 한번 팔았다면 몇번을 우려먹었을 사골이였는데 수익에 만족하지 못하고 욕심부리다가 한주를 날려먹었다.

매도-금액이 커진만큼 작은 수익에 매도.

-이제 슬슬 방향을 꺽은것으로 보이는데... 지수만 받처준다면....

 

 

 

백산

매도-하염없이 올라가는구나.... 이제 팔 물량도 없다.ㅠㅠ

 

 

 

에스에프에이

-욕심을 버려야 한다.

이전에 욕심없이 매도했다면 다시금 큰 수익을 줬을텐데....;;

매도-작은 수익에 일단 매도... 이것도 방향성은 꺽은듯 싶은데... 지수야~~~

 

 

 

전파기지국

5G 관련주 하난 가지고있어야겠다 싶어 매수~~

매도-시간외 LG유플과 계약공시 나면서 시간외 상승~ 전량매도!!

 

 

 

한세실업

힘겨운 종목이 됐다..;; 기업좋고 실적좋다 생각했는데... 끝에서 살짝 잡아서 잡은물량만 매도..

그런데 왜또 밀리냐.ㅠㅠ 더 가야지.ㅠㅠ

아직 방향성은 꺽지 못한거같다 조심하자~~

 

 

 

SK네트웍스-손절

웅진 인수하겠다고 주유소도 팔고 자금을 끌어들이는것 처럼 보였고, 인수1순위 일줄 알았다.

개미들의 정보망,예측보단 세력이나 기관들이 먼저 아나보다.

인수가 돼겠다 싶었다면 진작 올라갔겠지???

손절라인 깨서 전량매도. 아쉽다..ㅠㅠ

 

 

 

위지윅스튜디오-전량손절

분명... 갈놈이였는데.ㅠㅠ

전량 손절하고나니 역시나 그자리가 최저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최고점 매수~ 최저점매도~~!! 이게 개미지...;;;;

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자~~!!

 

한주간 힘들다~~

지수가 월/화 어느정도 받쳐주었지만 바이오들의 장세가 되고~~

그나마 오늘 코스닥이 강해서 대체적으로 하락을 안한듯 싶다.

문제는 수요일 쉬고 목/금 ... 과연 미,중 무역협상이 어디로 튈지.....

 

비중조절하자~~

우량주는 쉽게 죽지않는다!!!

정신차려서 매매하자!! 이제 2주가 지나간다. 이제 3주 남았다!!!

Comments